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iNDERS

인천혁신센터, 3개 퍼스트펭귄기업 최종 선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인수, 이하 인천혁신센터)와 신용보증기금 인천영업본부(본부장 홍성호, 이하 신보)는 25일 중소기업은행 인천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수도권 유망지식·기술 기업에 창업자금 등을 지원하고자 '퍼스트펭귄기업'을 최종 선발했다고 29일 밝혔다.


퍼스트펭귄기업이란 무리 중 처음 바다에 뛰어든 펭귄처럼 현재의 불확실성을 감수하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기업을 의미하며,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갖추고 선도적인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신보에서 운용하고 있는 제도다.

이번 모집에는 총 79개 업체가 참가해 최종 3개 기업을 선발했다.

공모절차는 예비심사와 최종 PT 총 2단계로 나눠 진행됐다. 예비심사 단계에서는 부문별 자격요건과 신용도, 미래성장성 등를 고려했으며,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PT를 심사했다.

선발된 기업은 ㈜마인더스, 주네프(유), ㈜포던테크 등 총 3개 기업이다.

㈜마인더스(대표 황혁)는 뇌파를 기반으로 한 학습능력 향상 및 뇌기능을 활성화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학습 집중 능력 및 기억력 향상, 장애우 두뇌 활성화, 브레인 헬스케어(치매 예방)등의 분야에서 이용된다.



이하 기사 전문 하단 링크 참조

http://news.mt.co.kr/mtview.php?no=2016032923107442288&outlink=1&ref=https%3A%2F%2Fsearch.naver.com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